'Natch Snacks'는 인도에 본사를 두고 있는 친환경적인 스낵 브랜드입니다. 이 회사는 2018년에 설립되어 건강한 재료와 친환경적인 생산 방식을 중시합니다. 주로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과 함께 단백질을 제공해 건강에 좋은 병아리콩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맛의 스낵을 생산하며, 퍼프와 크리스프 형태의 제품이 주를 이룹니다. 태국 쌀 칩과 말린 망고 조각도 생산하고 있으며, 모든 제품은 글루텐이 없고 비건 친화적이며 인공 색소, 방부제, 향료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Natch Snacks' 의 제품은 온라인을 통해 판매되며, 재사용 가능한 펠트로 만든 다양한 선물 꾸러미도 제공됩니다. 고객들의 평가에 따르면 BBQ 맛 퍼프, 태국 망고 조각, 쌀 크래커 등이 만족스러운 품질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들 제품은 건강과 환경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2023년 11월, 'Natch Snacks' 는 Artha Venture Fund와 DSP Family Office의 주도로 약 3억 6천만 달러의 시드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이 투자금은 회사의 시장 확장, 제품 개발, 마케팅 강화, 유통 최적화 등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환경보호에도 적극적인 'Natch Snacks'는 ReCircle이라는 파트너 조직과 협력하여 '플라스틱 발자국'을 상쇄하고, 탄소 발자국을 줄이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친환경적인 접근 방식은 고객들에게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Natch Snacks' 의 성장은 건강하고 친환경적인 스낵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글로벌 스낵 산업의 변화와 맞닿아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에 대응하여 더 넓은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보하려는 전략을 구사하고 있습니다.
VIA : SPRINGWISE
'INNOV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젤에서 수소로, 친환경 건설 기술 전환 (0) | 2023.12.01 |
---|---|
환경을 생각하는 식량 해결책, Flybox의 곤충 농업 농장 (0) | 2023.11.30 |
포르투갈의 6일간의 100% 친환경 재생 에너지 성과 (0) | 2023.11.29 |
질병 조기 발견 가능성을 높이는 후각의 디지털화 (1) | 2023.11.29 |
미국의 주택 부족 위기를 기술로 해결하려는 Cedar의 플랫폼 (1) | 2023.1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