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자동차 웹사이트 “Rerev”는 AI가 생각하는 자동차 브랜드의 소유자의 이미지를 그려달라는 테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를 위해 10개의 인기 자동차 브랜드의 특징을 “ChatGPT”에게 설명해 달라고 요청을 한 후, 그러한 특징을 바탕으로 해당 자동차 소유자의 이미지를 생성하였습니다. 그 중 몇 개만 소개하려 합니다.
폭스바겐
“ChatGPT”는 폭스바겐 소유자들이 친환경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고 인식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의 느긋한 태도와 캐주얼한 스타일의 이미지를 반영하였다고 합니다.
포드
포드 소유자는 전통적인 미국의 자동차 브랜드이고, 열심히 일하고 현실적인 사람이라고 기술하였습니다.
페라리
"ChatGPT"는 페라리 소유자들을 부와 사치 그리고 화려함이라고 인식하였습니다. 즉, 자신의 부를 과시하려는 욕망의 강한 소유자라고 인식하고 있었습니다.
테슬라
테슬라는 신기술과 실리콘밸리와의 연관성으로 인해 젊고, 미래지향적인 스타일과 첨단기술을 추구하는 성향이 있는 소유자라고 인식하고 있었습니다.
혼다
저렴하고 믿을 수 있는 자동차를 제조하는 것으로 유명한 혼다와 대외적인 일본인 이미지 때문인지 "CHATGPT"는 혼다의 소유자 이미지를 실용적이고 겸손한 소유자라고 기술하였습니다.
VIA : www.mymodernmet.com
반응형
'PHOTOGRAPH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메리카붉은다람쥐들의 다양한 표정들이 담긴 사진첩 (0) | 2023.08.08 |
---|---|
하룻동안의 긴 24시간을 한 장의 이미지로 표현한 사진 (0) | 2023.08.01 |
인간과 자연의 만남: 샤즈 정의 야생 동물 포토그래피 (0) | 2023.07.22 |
현대인의 의상을 입고 있는 조각상 (0) | 2023.07.19 |
50분 동안 번개를 촬영하여 합성한 사진 (0) | 2023.07.09 |